pageIcon

항공권 큐레이팅

미국과 남미 일주 123만원~

🕙 2023. 01. 24. 11:03

thumbnail image

오랜만에 남미를 갑니다. 이제 남미행 항공권도 괜찮은 가격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남미는 너무 머니까 중간에 쉬었다 가면 좋습니다. 싼 가격에 미국 여행은 덤입니다. 유나이티드항공의 중남미로 가는 허브인 휴스턴과 뉴욕을 덤으로 여행하며 남미를 다녀오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가장 많이 찾는 리마 인 부에노 아웃의 항공권입니다. 뉴욕과 휴스턴을 덤으로 여행하면 최저가 136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추석 연휴를 끼고 휴가 조금 더 내고 다녀올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부에노 인 리마 아웃은 134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반대 방향일 때는 미국 스톱오버도 휴스턴을 먼저 뉴욕을 나중에 가면 됩니다. 부에노에서 뉴욕을 가는 항공편이 없기 때문입니다.

부에노 대신 칠레의 산티아고로 가는 것은 어떨까요? 페루, 볼리비아, 칠레를 둘러보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콜롬비아 보고타는 미국에서 가깝기 때문인지 더 싸서 123만원입니다.

추천 항공권 탐색에서 출발지 서울, 목적지 휴스턴, 항공사 유나이티드항공으로 탐색해 보세요. 휴스턴은 유나이티드항공의 중남미로 가는 허브입니다. 목적지를 휴스턴으로 했기 때문에 남미를 가지 않는 항공권도 보이는데요. 파란색 박스는 미국 일주 항공권들이고 노란 박스는 중미의 파나마를 갑니다. 리마를 가는 항공권만 보고 싶다면 휴스턴 대신 리마를 목적지로 설정하고 탐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