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 항공권
'추천 항공권 50' 상단을 점유한 쿠알라룸푸르 항공권 - 편도 5만원, 왕복 11만원
🕙 2023. 04. 25. 19:21

지금 'MOM 추천 항공권 50' 상단은
에어아시아 X의 부산 출발 쿠알라룸푸르 왕복(11만원~)과 편도(5만원~) 항공권이 점령하고 있는데,
비록 LCC 항공권이지만 7kg의 위탁수하물도 포함한다.
쿠알라룸푸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LCC인 에어아시아의 허브이고,
에어아시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LCC 이자,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LCC 중 하나이다.
에어아시아는 무엇보다도 거대 LCC 답게 초저가를 종종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국내 LCC 들과 다르다.
'부산-쿠알라룸푸르' 거리는 2,834마일로 '인천-헬싱키' 거리 4,381마일의 약 65%에 달한다.
단순히 거리만을 놓고 보면 '부산-쿠알라룸푸르' 왕복 항공권의 11만원은 '인천-헬싱키' 왕복 항공권 17만원과 비교할만하다.
ChatGPT가 작성한 쿠알라룸푸르 상상 여행기에 의하면, 영어권 여행자들에게 가장 유명하고 또 인상적인 관광지는 바투 동굴인 듯!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의 혼잡한 수도로, 아이코닉한 페트로나스 타워와 미식의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그러한 도시 탐험이 즐겁기는 했지만, 그 중에서도 나에게 가장 강한 인상을 줬던 곳은 바투 동굴이었습니다.
바투 동굴은 쿠알라룸푸르 바로 밖에 위치한 석회암 동굴의 일련의 집합체입니다. 화려한 무지개 색상의 계단을 타고 메인 동굴 입구로 가는 도중, 경이로운 힌두교 성지와 사원들이 길게 이어져 있는 모습에 매료되었습니다. 동굴은 많은 힌두교인들의 성지로 간주되지만, 대단원의 사람들이 멋진 자연 형성물을 감상하고 해당 사이트의 종교적 의미를 배우길 바라는 모든 배경의 방문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나는 메인 동굴 방으로 들어서자마자, 그 공간의 크기와 규모에 놀랐습니다. 동굴 천장은 내 위로 높이 솟아 올라 있었으며, 천장의 작은 구멍에서 자연 빛이 스며들어왔습니다. 바깥 공기가 시원하고 축축하여 더위를 잊게 해 주었습니다. 몇몇 방문객들이 신에게 제물을 바쳤지만, 다른 사람들은 놀라운 석회암 형성물을 사진 찍었습니다.
메인 동굴을 탐험한 후, 나는 바투 동굴 복합체를 구성하는 작은 동굴과 사원들을 살펴보기 위해 나갔습니다. 조용한 모퉁이에 숨겨진 성지들을 발견하고 조금 능글맞은 원숭이들도 몇 마리 만났습니다.
모두 바투 동굴을 방문하며 도시 생활 깊은 혼잡에서 벗어나 평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 문화, 영적 경험을 모두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쿠알라룸푸르로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 근처의 말라카도 추천합니다. 역사적인 랜드마크와 매력적인 식민지 건축물로 유명한 말라카는 말레이시아의 풍부한 인문학적 유산을 탐험하고,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Batu Caves 31 languages Article Talk Read Edit View history Tools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For the town, see Batu Caves (town) . This article needs additional citations for verification . Please help improve this article by adding citations to reliable sources . Unsourced material may b...
en.wikip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