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큐레이팅
베트남항공, 호주 왕복 73만원~ 하노이와 호치민 스톱오버는 선택
🕙 2023. 10. 11. 17:48

요즘 특히 대양주 항공권이 가성비가 좋네요. 오늘은 베트남항공입니다.
먼저, 겨울 끝자락의 시드니 왕복 항공권입니다. 네이버 카드 할인가로 73만원까지 검색됩니다. 가격도 착하고 출발일 선택도 꽤 자유로운 편인데 최저가로 왕복 여정 모두 짧은 연결 시간을 찾는 것이 그리 쉽지는 않은데요.
스톱오버를 추가하면 좋습니다.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5월 연휴를 포함한 기간에 베트남과 호주를 모두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도 76만원부터 가능합니다. 참고로 호주에서는 시드니와 멜버른을 베트남에서는 호치민과 하노이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 항공권에서 멜버른을 시드니로, 호치민을 하노이로 바꾸어 검색해도 비슷한 가격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싼 좌석이 있어야 하고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비행편이 있어야 합니다. 호치민에서 시드니나 멜버른은 매일 운항하지만 하노이에서는 매일 운항이 아니거든요.
이런 식으로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시드니와 멜버른을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여행하고, 갈 때는 하노이를 올 때는 호치민을 스톱오버하는 거죠. 대학생들의 여름 방학이 시작한 후인 6월 말 출발도 가능하고 가격은 83만원입니다. 여정 순서를 바꾸어도 되고, 날짜에 따라서는 더 싼 가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하노이와 호치민은 갈 때 올 때 모두 무비자로 입국 가능합니다.
베트남항공의 호주행 항공권만 모아서 탐색할 수 있는 추천 항공권 탐색 페이지의 링크입니다. 호주만 왕복하는 항공권도 꽤 매력적이지만 베트남도 추가로 여행하는 항공권은 더 가성비가 좋습니다.
메타온메타는 집단지성 기반의 항공권 탐색 서비스입니다. 이용자가 많을수록 더 좋은 항공권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유료 이용권 구입 고객을 최대한 확보하고자, 10월 한정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어차피 제가 계속 유혹할 겁니다. 뒤늦게 유혹에 넘어오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할인받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리워드 시스템을 감안하면 초기에 이용권을 구입한 고객은 웬만하면 1년 안에 이용권 구입 금액 이상의 MoM 캐시를 적립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