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큐레이팅
카타르항공 유럽 33만원~ 왕복, 편도, 카타르 스탑오버(4성급 호텔이 1박에 $14), 후쿠오카 &
🕙 2023. 12. 03. 16:57

Skytrax 선정 항공사 랭킹에서 해마다 1,2위를 다투는 항공사가 있습니다. 바로 카타르항공으로 2022년에는 1위, 2023년에는 2위입니다. 카타르항공을 이용하면 여러 가지 면에서 만족스러운 비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지금 검색 가능한 카타르항공의 유럽 왕복 최저가는 80만원입니다. 그런데 왕복 만으로는 재미없죠. 카타르항공을 이용하는 좀 더 가성비 좋은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거든요.
오늘은 터키 이스탄불을 가는 항공권으로 이야기를 풀어 보겠습니다. 카타르항공으로 이스탄불 왕복이 80만원입니다. 지금은 이스탄불이 가장 쌉니다. 물론, 다른 많은 유럽 도시들도 최근에 꽤 괜찮은 가격까지 내려왔습니다.
도하 스톱오버도 무료입니다. 도하 스톱오버 후 이스탄불을 다녀오는 항공권도 80만원입니다. 스톱오버를 추가한 항공권을 검색하고 싶다면, 왕복 항공권을 검색한 후 도하에서 목적지로 가는 날짜만 살짝 바꾸어서(물론, 구간을 추가해서 3개의 구간으로) 다구간 검색을 해 보세요.
도하 스톱오버에는 보너스가 있습니다. 카타르 스탑오버라는 명목으로 고급 호텔에 매우 싼 가격에 묵을 수 있습니다. 이런 가격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목적지 여행에 사막 여행을 덤으로 할 수 있는 셈입니다.
풀 서비스 항공사는 보통 편도 가격이 왕복의 70~80% 정도 하는데요. 카타르항공의 서울 출발 편도 항공권은 의외로 싸서 왕복 가격의 절반에 가깝습니다.(반대 방향 즉, 유럽 출발 서울행 편도는 싸지 않습니다.) 게다가 편도로 유럽을 갈 때도 카타르 스탑오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3만원에서 아껴지는 도하의 호텔비를 생각하면 이래도 되나 싶은 가격입니다. 덕분에 편도로 유럽을 갈 일이 있다면 아주 좋은 선택지입니다.
유럽을 가는 편도 항공권을 더 싸게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후쿠오카에서 출발해 인천을 경유해서 가는 거죠. 후쿠오카-인천 구간은 아시아나를 타고 이후 구간은 앞의 항공권과 동일하게 카타르항공을 탑니다. 가격은 10만원쯤 더 싸진 33만원! 아니, 아시아나에 떼주는 비용 생각하면 카타르항공은 얼마나 챙기는 것인지 제가 다 걱정됩니다.
이 항공권을 이용하려면 후쿠오카로 가는 편도 항공권이 하나 있어야겠죠. 그럼 후쿠오카 여행에 이어 카타르 스톱오버 후 이스탄불로 가는 거죠. 물론, 후쿠오카에 사는 여행자라면 더할 수 없이 좋겠죠. 참고로, 후쿠오카 출발은 도하와 서울 중 한 곳만 스톱오버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 스톱오버를 추가하면 후쿠오카 여행과 유럽 여행을 분리할 수 있지만 카타르 스탑오버는 포기해야 합니다.
카타르항공을 이용하는 다양한 방법의 항공권을 탐색하고 싶다면 링크를 눌러 보세요. 이스탄불 외에도 다양한 유럽과 아프리카 도시들을 놀랄만큼 싼 가격에 갈 수 있습니다.
메타온메타는 집단지성 기반의 항공권 탐색 서비스입니다. 이용자가 많을수록 더 좋은 항공권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유료 이용권 구입 고객을 최대한 확보하고자, 당분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어차피 제가 계속 유혹할 겁니다. 뒤늦게 유혹에 넘어오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할인받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리워드 시스템을 감안하면 초기에 이용권을 구입한 고객은 웬만하면 1년 안에 이용권 구입 금액 이상의 MoM 캐시를 적립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