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큐레이팅
겨울 유럽 최고의 여행지, 따뜻한 이탈리아와 터키로 떠나는 맛과 역사 여행 77만원
🕙 2023. 12. 05. 13:13

겨울 유럽 여행지로 어디가 좋을까요? 추운 겨울에는 아무래도 따뜻한 지중해 연안이 좋고, 역사와 문화를 좋아한다면 이탈리아와 터키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이탈리아는 로마제국과 르네상스 문화의 발상지로서 피렌체의 두오모, 로마의 포로 로마노, 베네치아의 산 마르코 대성당 등 세계적인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터키는 비잔틴 제국의 수도였던 콘스탄티노플을 중심으로 동로마 문화의 중심지였으며, 오스만 제국을 거치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국가로 발전했습니다.
이탈리아와 터키는 아름다운 자연과 맛있는 음식으로도 유명하죠.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푸른 언덕, 터키의 카파도키아의 신비로운 풍경은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또한, 이탈리아의 피자와 파스타, 터키의 케밥과 바클라바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주죠.
겨울 이탈리아와 터키는, 상대적으로 따뜻한 날씨에 아름다운 자연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이 두 나라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터키항공을 이용해 열흘 조금 넘는 일정으로 로마와 이스탄불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항공권이 79만원입니다. 로마 왕복 항공권에서 귀국 여정에 이스탄불 스톱오버를 추가했습니다. 참고로, 터키항공으로 이스탄불을 왕복하면 최저가가 약 110만원쯤 하는데요. 다른 곳을 목적지로 다녀오면서 이스탄불을 스톱오버하면 약 30만원쯤 싸게 이스탄불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시간 여유가 좀 더 있다면 이런 여정은 어떨까요? 남쪽의 나폴리로 가서 약 보름간 로마, 피렌체, 밀라노, 베니스 순으로 이탈리아를 여행한 후 이스탄불로 날아가 다시 약 보름간 터키를 여행하는 거죠.
앞의 항공권은 스톱오버를 이용한 항공권이고 이 항공권은 출도착 다른 여정에 스톱오버까지 추가한 항공권입니다. 여행 기간이 아주 짧지만 않다면 스톱오버와 출도착 다른 여정을 고려해 보세요. 여정도 좋아지고 한 장의 항공권으로 여러 곳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왕복 항공권에서는 찾을 수 없던 싼 좌석도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물론, 스톱오버와 출도착 다른 여정은 다구간 항공권입니다. 가성비 좋은 다구간 항공권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탐색입니다.
터키항공의 유럽 특가 항공권을 탐색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이탈리아 외에도 다양한 유럽 도시로 가는 특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에티하드, 카타르항공에 이어 터키항공도 꽤 매력적인 가격까지 내려왔는데요. 러우 전쟁 이후로 콧대 높던 중동 항공사들이 이제는 가격 경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드는 모양새입니다. 아무래도 중국 항공사들의 초저가 항공권에 영향을 받았겠죠. 조만간 미주 쪽도 희소식이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이는 미국이나 캐나다를 가는 항공권은 아직 너무 비싸고 앞으로 싸질 가능성이 꽤 높으니 너무 서두를 필요는 없다는 의미입니다.)
메타온메타는 집단지성 기반의 항공권 탐색 서비스입니다. 이용자가 많을수록 더 좋은 항공권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유료 이용권 구입 고객을 최대한 확보하고자, 당분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어차피 제가 계속 유혹할 겁니다. 뒤늦게 유혹에 넘어오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할인받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리워드 시스템을 감안하면 초기에 이용권을 구입한 고객은 웬만하면 1년 안에 이용권 구입 금액 이상의 MoM 캐시를 적립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