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Icon

항공권 큐레이팅

Again! 유럽과 동/서남아, 38만원~

🕙 2024. 07. 06. 08:33

thumbnail image

한 달 전 소개했던 항공권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소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가격이 올라 배너가 내려왔었는데요. 어제 다시 놀라운 가격에 다시 검색되고 있더군요. 역시 집단지성의 힘입니다. 배너는 내려갔어도 누군가는 계속해서 검색하고 있었다는 것이니까요.

추천 항공권 - Again! 유럽과 동/서남아, 38만원~

오늘 소개하는 항공권은 연료 투기가 발생합니다. 연료 투기 덕분에 놀라운 가격이 가능한 것인데요. 연료 투기 항공권은 불필요하게 정보가 퍼지는 것은 피해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정보를 가렸습니다.

% 연료 투기(Fuel Dumping)는 항공기가 예정에 없던 비상 착륙을 해야 할 때 최대 착륙 중량을 맞추기 위해 연료를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에 빗대어 특정 조건하에 마법처럼 유류할증료가 없어지거나 작아지는 것을 일종의 은어처럼 연료 투기(Fuel Dumping)라 합니다.

그래도 대략의 경로는 지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서울 출발로 유럽을 갔다가 다시 서남아 또는 동남아로 돌아오면 마법이 발생합니다. 40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위탁 수하물도 23kg 두 개를 포함해서, 유럽 여행 후 동남아(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나 서남아(인도, 스리랑카)에 갈 수 있습니다.

서울로 돌아오는 편도 항공권은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데요. 싸게 구한다면 10만원 안팎으로도 구할 수 있으니, 50만원 전후의 가격으로 유럽과 동남아/서남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일주를 꿈꾸는 분이라면, 동남아나 서남아에서 아프리카로 떠나는 것은 어떨까요? 세계 일주 여행을 시작하는 항공권으로 더 없이 좋지 않을까요?

% 서남아나 동남아로 다시 돌아올 계획이 없는 분들은(유럽을 가는 편도 항공권으로 이용해도 충분히 좋은 가격이니) '항공권 일부 구간을 타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를 참고하시어 항공권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Again! 유럽과 동/서남아, 38만원~' 항공권을 탐색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앱이 없으면 설치 화면으로 먼저 갑니다. 그리고 이용권을 구입해야 합니다. 앱 내 게시판의 '🦋 전용' 글로 이 항공권에 대한 주요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 전용' 글은 유효한 이용권을 보유한 회원들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