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큐레이팅
하다 하다, 이제 10만원대 까지? 유럽을 가는 편도 항공권 16만원~ 위탁 수하물도 포함!
🕙 2024. 08. 29. 15:43
점입가경입니다. 유럽을 10만원 대 중반 가격에 갈 수 있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저가항공도 아닙니다. 기내식도 주고 위탁 수하물도 포함된 가격입니다. 물론, 세금까지 모두 포함된 총액입니다. 기름값은 커녕 인건비라도 건질지 의심스러운 가격입니다.
추천 항공권 탐색 - 에어차이나 초특가 모음 & 동방항공 초특가 모음
중국의 3대 항공사들의 가격 경쟁이 놀랍습니다. 동방항공에서는 로마 왕복 항공권을 44만원까지 팔고 있고, 에어차이나는 중국 내 스톱오버까지 포함해서, 심지어 무료 호텔까지 제공하는 항공권을 48만원까지 팔고 있습니다. 로마 뿐만이 아닙니다. 도시마다 가격은 다르지만, 유럽 상당수 도시를 다른 나라 국적의 항공사들은 차마 엄두도 내지 못하는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그런데, 남방항공은 프랑크푸르트 행 편도 항공권을 16만원(날짜에 따라서는 15만원도, 반올림하면 16만원이지만, 보입니다)에 팔고 있습니다. 가끔 편도 항공권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16만원이라면 일부러 편도로 가도 될 정도입니다.
물론, 다른 도시들도 충분히 싼 도시가 많습니다. ⑤번 항공권은 프랑크푸르트 인 암스테르담 아웃으로 48만원입니다. 중간에, 연말 두바이를 비즈니스 타고 다녀오는 항공권(③번 항공권)도 보이네요. 광저우와 선전을 덤으로 여행하며 두바이를 다녀오는 비즈니스 항공권이 겨우 137만원입니다.
남방항공의 초특가 항공권을 탐색해 보세요. 이런 놀라운 가격이 실제로 검색되는지 재미 삼아서라도 확인해 보세요.
만약, 중국 3대 항공사의 초특가 항공권을 모아서 보고 싶다면, 항공사를 에어차이나(CA), 동방항공(MU), 남방항공(CZ)로 세 항공사를 모두 설정하고 탐색하면 됩니다. 너무 싼 항공권이 많아서 내가 가고 싶은 도시가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그럼, 내가 가고 싶은 도시나 국가를 목적지로 추가로 설정하고 탐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