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Icon

항공권 큐레이팅

카트만두와 청두, 히말라야에 덤으로 쓰촨요리 여행 39만원~

🕙 2024. 12. 18. 18:08

thumbnail image

카트만두를 싸게 다녀오는 방법 중 하나가 에어차이나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문제는 왕복으로 검색하면 싸게 검색되는 경우가 별로 없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경유지인 청두에 스톱오버를 추가하면 손쉽게 최저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청두에 스톱오버를 추가하면 히말라야와 함께 쓰촨요리를 즐기기에 좋은 항공권을 만들 수 있습니다.

①번 항공권은 에어차이나를 이용해 카트만두를 다녀오는 항공권으로 39만원입니다. 갈 때 올 때 모두 쓰촨성의 성도인 청두를 스톱오버합니다. 베이징을 경유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베이징 경유는 싼 좌석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②번 항공권은 티베트의 라싸와 카트만두를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다녀오는 항공권으로 55만원입니다. 라싸도 청두를 스톱오버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싸와 카트만두를 연결하는 우정의 고속도로를 이용해 티베트와 히말라야를 모두 여행하는 목적으로 찾아본 항공권입니다. 물론, 티베트는 여행 허가를 따로 받아야 하고 가이드 투어가 필수입니다.

③번 항공권은 카트만두와 방콕을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다녀오는 항공권으로 38만원입니다. 카트만두로 갈 때는 청두를, 방콕에서 돌아올 때는 베이징을 스톱오버합니다. 물론, 카트만두에서 방콕은 별도의 편도 항공권을 구입해야 합니다.

④번 항공권도 카트만두와 방콕을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다녀오는 항공권으로 38만원인데요. ③번 항공권과 다른 점은 돌아올 때 에어마카오를 이용한다는 점입니다. 에어마카오를 이용하니까 마카오를 덤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에어마카오와 에어차이나 간에는 운임 결합이 가능합니다. 에어차이나를 이용해 카트만두를 갔다가 에어마카오를 이용해 방콕에서 돌아오는 여정을 한 장의 항공권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에어마카오는 카트만두를 취항하지 않기 때문에 카트만두에서 돌아오는 여정에 에어마카오를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에어차이나의 초특가 항공권을 모아서 볼 수 있는 추천 항공권 탐색 링크입니다. 에어차이나는 스톱오버를 무료로 허용하기 때문에 중국의 여러 도시를 덤으로 여행하기 좋습니다. 동남아나 유럽을 다녀오는 길에 중국도 여행하고 싶다면 좋은 선택지입니다.

카드만두를 다녀오는 항공권만 보고 싶다면 이 링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 링크에서는 항공사는 에어차이나, 목적지는 카트만두로 설정했는데요. 여정 타입에는 제약이 없기 때문에 라싸나 방콕과의 출도착 다른 여정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