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Icon

항공권 큐레이팅

무궁무진, 구석구석, 일본 항공 일주 항공권 40만원~

🕙 2025. 02. 03. 20:11

thumbnail image

일본 구석구석을 항공 일주하는 항공권을 소개합니다. Skytrax 항공사 순위에서 항상 최상위권에 위치하는 ANA 전일본공수를 이용하는 항공권입니다. 전일본공수가 취항하는 일본 내 도시라면 항공 일주 여정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알고 있는 거의 모든 일본 도시가 가능합니다.

전일본공수의 서울 - 도쿄 왕복 최저가는 39만원(① 항공권)입니다. 전일본공수의 한국 노선은 김포(GMP)-하네다(HND)가 유일합니다. 즉, 국제선 구간은 무조건 김포-하네다, 하네다-김포 구간을 탑승해야 합니다. 김포-하네다, 하네다-김포 구간을 탑승하면 일본 국내선을 최대 4개까지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톱오버도 2회까지는 무료이고 유료로(107,000원) 2회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②번 항공권은 순서대로 후쿠오카, 오키나와, 도쿄를 차례로 여행하는 항공권으로 43만원입니다. 김포-후쿠오카 구간은 하네다를 경유하고 나머지 구간은 모두 직항입니다. 김포-하네다의 국제선 왕복에 일본 국내선을 3개 추가하고 스톱오버는 2회 추가한 항공권입니다.

③번 항공권은 이시가키를 가는 항공권으로 역시 43만원입니다. 이시가키는 오키나와에서도 제법 멀리 떨어진 류큐 열도의 섬입니다. 이시가키에서는 오키나와(나하 공항)와 오사카(간사이 공항)로 가는 전일본공수의 직항 항공편이 있습니다. 덕분에 오키나와, 이시가키, 오사카를 차례로, 직항으로(일본 내 국내선 기준)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시가키처럼 한국에서 직항이 없는 일본의 구석구석에 위치한 도시들을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④번 항공권은 출도착 다른 여정이 포함된 항공권입니다. 혼슈에서는 니가타와 나고야를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여행하고, 앞뒤로 일본 열도의 양 끝단에 위치한 홋카이도의 삿포로와 오키나와를 항공으로 연결해 여행합니다. 가격은 42만원!

전일본공수의 일본 일주 항공권을 탐색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당장 2월부터 여름 초성수기를 포함해 어떤 계절이라도 40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일본을 항공 일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싼 좌석이 있는 날짜를 잘 찾아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날짜는 김포-하네다, 하네다-김포 구간, 즉 국제선 구간의 탑승 날짜입니다. 여행 루트는 달라도 탐색되는 항공권들의 김포-하네다, 하네다-김포 탑승 날짜를 참고하면 싼 가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일본공수는 위탁 수하물도 넉넉해서 23kg 2개까지 무료입니다.

어제 저녁 한 회원이 꽤 많은 항공권과 함께(무려 15개) "ANA 김네다 뽕 뽑는 법"이라는 게시글을 올렸는데요.(참고로, 여기서 '김네다'는 김포-하네다 노선을 의미합니다.) 이 글 덕분에 추천 항공권 탐색 배너도 만들고 또 블로그에도 소개합니다. 이 분이 검색해 놓은 멋진 항공권도 많고 또 게시글도 탐색 페이지에 노출되었으니, 아마도 이 분에게는 꽤 많은 포인트가 쌓일 텐데요. 안타깝게도 이 분은 아직 이용권을 구입하지 않았더군요. 안타까운 이유는, 월말 기준으로 유효한 이용권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월에 쌓인 포인트가 캐시로 전환되지 못하고 모두 소멸되기 때문입니다. 월말이 되기 전에 이용권을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일본 내 특정 도시를 포함하는 창의적인 항공 일주 루트를 보고 싶다면 그 도시를 목적지로 설정하고 탐색하면 됩니다. 그림은 오키나와를 목적지로 설정하고 탐색한 페이지의 상위 5개 항공권입니다. 빨간 박스 안의 여행 경로를 보세요. 정말로 무궁무진한 루트로 항공 일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