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Icon

항공권 큐레이팅

샤먼과 푸저우가 덤! 중국 일주 항공권 24만원~

🕙 2025. 06. 18. 15:59

thumbnail image

또 다른 중국 일주 항공권입니다. 그동안 여러 번 소개했던 산둥항공의 중국 일주 항공권은 지난, 칭다오, 옌타이 등을 목적지에 더해 덤으로 여행할 수 있었는데요. 샤먼항공은 샤먼과 푸저우를 목적지에 더해 덤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항공사로 기내식과 위탁 수하물이 포함된 것은 물론이구요.

위에서부터 세 개의 항공권은 토요일 출발, 다음 주 일요일 도착의 꽉 찬 9일 일정입니다. 목적지는 차례로 시안, 베이징, 하얼빈입니다. 목적지로 가는 길에는 샤먼을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는 푸저우를 스톱오버(24시간을 초과해 경유지에 체류하는 것) 하여 덤으로 여행합니다.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24만원입니다.

여행 순서를 바꾸어도 됩니다. 즉, 푸저우를 먼저 여행하고 목적지로 갔다가 나중에 샤먼을 여행해도 됩니다. 물론, 샤먼과 푸저우 중 한 곳만을 스톱오버할 수도 있고 아예 둘 다 그냥 경유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항공권은 검색이 더 쉽겠죠.

네 번째와 다섯 번째는 출도착 다른 여정입니다. 네 번째는 청두와 시안을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여행하고 푸저우와 샤먼은 스톱오버로 덤으로 여행합니다. 청두와 시안 여행은 출도착 다른 여정이니 기간을 좀 더 길게 잡아보았습니다. 다섯 번째는 윈난성의 리장과 쿤밍을 출도착 다른 여정으로 좀 더 길게 여행합니다. 여행 기간은 길어졌지만, 토요일 서울 출발 일요일 서울 도착 일정으로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푸저우 여행 by ChatGPT

푸저우나 샤먼은 저도 가보지 못했는데요. 그래서 ChatGPT에게 물어보았더니,

푸저우는

【 ① 천 년 골목길을 거닐고,

② 꽃향 가득한 ‘재스민차’ 전통 다도를 맛보고,

③ 도심 속 자연 온천에서 피로를 풀고,

④ 산 꼭대기에서 강·바다·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고,

⑤ 중국 근대 해군의 태동지를 살펴볼 수 있는 ‘만능 코스’ 도시입니다.

다섯 가지 경험이 모두 한곳에 모여 있어, 짧은 여행이어도 푸저우의 깊은 매력을 단숨에 느낄 수 있어요. 】

샤먼 여행 by ChatGPT

샤먼은

차 없는 유럽풍 섬 ‘구랑위’, 낡은 어창을 그래피티·루프톱 카페로 탈바꿈한 ‘샤포웨이’, 야자수 해변 위 300 m 쌍둥이 타워—샤먼은 ‘부산 감성+제주 기후’에 서양 건축과 힙한 예술을 더한 중국에서 가장 이국적인 바다 도시다. 겨울에도 15 ℃ 안팎으로 온화하고 인천·김해에서 3시간 남짓 직항으로 닿아, 한국인이 가볍게 떠나도 색다른 바다·문화·미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라고 하는군요.

샤먼항공과 산둥항공의 중국 일주 항공권을 모아서 볼 수 있는 추천 항공권 탐색 링크입니다. 목적지에 더해 칭다오/지난/옌타이 등의 산둥성을 덤으로 여행하고 싶다면 산둥항공을, 샤먼/푸저우 등의 푸젠성을 덤으로 여행하고 싶다면 샤먼항공을 이용하면 됩니다. 중국 여행은 7할이 먹는 거라는 분도 있던데요. 넓디넓은 중국을 한 곳씩만 맛보기에는 성에 차지 않는다면, 한 번에 여러 곳을 맛보고 오는 게 어떨까요? 두 번만 다녀와도 6개 도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