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샌프란시스코가 핫합니다. 유나이티드항공 직항 왕복이 최저가 52만원이거든요. 그런데 또 다른 선택지도 있습니다. 1회 경유로 같은 52만원인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가치(20만원 이상)을 고려하면 32만원 정도에 샌프란시스코를 왕복할 수 있거든요.
유나이티드의 샌프란 왕복이 항공사 홈페이지 구입가로 59만원, 네이버 카드할인 최저가는 52만원입니다. 토요일 출발 일요일 서울 도착의 두 번의 주말을 이용한 꽉찬 9일 일정도 최저가가 가능합니다. 심지어 봄부터 가을까지 날짜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아메리칸항공도 항공사 홈페이지 구입가로 58만원, 네이버 카드할인 최저가는 52만원에 샌프란을 왕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메리칸항공 인천 - 샌프란 직항이 없습니다. 댈러스를 경유해야 합니다.
하지만, 댈러스 경유는 다른 혜택이 있습니다. 아메리칸항공으로 '인천 - 댈러스' 구간을 탑승하면 대한항공으로 마일리지 적립을 무려 100%나 해 줍니다. 적립되는 마일리지 가치가 최소 20만원입니다. 지난 글 '가심비 최고 아메리칸항공, 뉴욕 왕복 41만원~, 미국 일주 45만원~, 미국 + 캐나다 56만원~, 미국 + 콜롬비아 보고타 74만원~' 설명을 참고하세요.
샌프란시스코를 가는 다양한 선택지를 탐색할 수 있는 추천 항공권 탐색 링크입니다. 샌프란 가는 척 다른 도시를 싸게 가는 항공권도 있는데요. 이건 다음 글에서 다시 소개하겠습니다.
